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 애드센스 한번에 승인
    기타 (etc) 2020. 3. 9. 17:38
    반응형

    어제 갑자기 한통의 이메일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바로바로.... 애드센스 승인이 되었다는 소식이었습니다.!!

     

     

    애드센스에 대해서 알아보니 많은 분들이 '애드고시'라고 할 정도로 여러번 신청해도 안되는 분들이 많으셨더라구요ㅠㅠ

    제가 운이 참 좋았던 것 같습니다.

    지금부터 제가 애드센스를 왜 신청하였고 어떻게 승인이 되었는지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애드센스 신청

     

    블로그를 시작하는 계기는 모두 다를 것입니다. 누구는 그저 글쓰는 것이 좋아서 시작할 수도 있고, 또는 수익을 목적으로 블로그를 시작하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저는 블로그를 제가 공부한 것을 정리하고 제가 정리한 글이 다른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하는 마음에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수익은 생각도 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던 중에 애드센스를 알게 되었고 밑져야 본전이지 하는 마음에 애드센스를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애드센스 승인 조건?

     

    애드센스가 한 번에 승인되기 어려운 만큼, 많은 분들이 승인 조건에 대해서 궁금해하실 것 같습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승인 조건... 잘 모르겠습니다. 

    저 또한 제 블로그가 어떻게 한 번에 승인이 되었는지도 참 의문입니다. 

     

    그렇다면 대체로 많이 알려진 승인 조건들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1. 1일 1포스팅?

     

    모든 일에 있어서 꾸준히 하는 것은 참 쉽지 않습니다ㅜㅜ 1일 1포스팅을 한다면 구글에서 흡족하게 생각하고 애드센스 승인을 해줄수도 있겠죠. 하지만 제가 지금까지 올린 포스팅의 개수는 6개 밖에 되지 않습니다.

    저 또한 1일 1포스팅을 목표로 블로그를 시작했지만...바쁘다는 핑계로 자주 포스팅을 하기가 쉽지 안더군요ㅠㅠ

     

    2. 1포스팅당 글자수는 1000자 이상, 그림은 적게?

     

    글자수는 어느정도는 이상을 써야하는거는 맞는 것 같습니다. 물론 성의있게 포스팅을 해야겠지요. 하지만 그림을 꼭 적게 넣어야 하는지에 대해서는 의문이 듭니다. https://skgudwn34.tistory.com/12

     

    FC바르셀로나 역대 레전드 선수들

    2006년 쯤이었을까요..? 저는 FC바르셀로나라는 축구팀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사실 그 때는 제가 많이 어리기도 했고 바르셀로나라는 팀보다는 호나우지뉴의 화려한 개인기에 매료되었던 것이죠.. 그 후 호..

    skgudwn34.tistory.com

    해당 게시물을 보면 글이 반이고 그림이 반입니다...

     

    3. 구글 서치콘솔 등록?

     

    제가 유일하게 지켰던 조건이었던 것 같습니다. 제가 열심히 작성한 게시물이 검색이 안되면 너무나도 억울할 것 같아서 구글 서치콘솔, 네이버 웹마스터에 모두 등록을 시키고 사이트맵까지 적용을 시켰습니다. (다음은 등록을 시키지 않아도 자동으로 검색이 됩니다.)

    혹시나 만약에 서치콘솔에 아직 등록을 안시키셨다면 꼭 해주시기 바랍니다.

     

    4. 블로그 방문자 수?

     

    이건 절대 아닌 것 같습니다. 아직 저의 포스팅 수가 많지 않다보니 방문자수가 정말 저조하거든요ㅠㅠ

     

    5. 하고싶은 말

     

    내가 애드센스에 승인될 만큼 블로그를 잘 가꾸었나라고 고민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일단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앞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저도 밑져야 본전으로 한 번 신청해 봤는데 되었습니다.

    한번에 안되면 어떻겠습니까. 다시 또 신청해보면 되죠..!

    승인에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블로그를 꾸려 나가시길 바라겠습니다.

     

    앞으로의 블로그 운영계획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지만 광고를 삽입하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니더군요. 왜 광고가 정상적으로 나오지 않고 빈칸으로 표시되는지 모르겠습니다. 대충 알아보니 시간이 지나면 해결이 된다네요....ㅎㅎ. 오류는 고쳐나가면 되는 것이고, 앞으로도 꾸준히 프로그래밍 및 언어공학에 대한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학기가 시작되면서 자주 포스팅을 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열심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